◆ 택배 서비스 신청 시 유의사항

  • 택배 서비스로 접수 가능한 제품인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헤어케어 제품,유,무선 청소기,공기청정기,가습기,공기청정 가습기)
  • 무료 택배 서비스는 롯데 택배를 통해 진행되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유, 무선청소기와 공기청정기의 경우 서비스 기간 동안 대여품을 제공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여품
    헤어케어 재품 미제공
    유ㆍ무선 청소기 무선 청소기 (제공 모델 랜덤)
    공기 청정기 TP04 (가습기능 X)
    공기 청정 가습기 TP04 (가습기능 X)
    가습기 TP04 (가습기능 X)
  • 제품을 포장하는 박스부터 택배 예약까지 다이슨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 헤어케어제품(슈퍼소닉, 에어랩, 코랄헤어스트레이트너)는 박스가 별도로 제공 되지 않으며 직접 포장 해주셔야 합니다.
  • 택배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진행 시 클리닝 서비스와 UV살균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수리 취소 시에는 클리닝 서비스, UV살균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수리접수는 2대 이상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각각 접수해 주셔야합니다.
  • 사용 중 발생한 문제 혹은 사용자설명서를 따르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와 소모성 자제 등은 보증 범위에서 제외되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술료는 20,000~40,000원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ㆍ부품을 교체할 경우, 부품비는 별도입니다.
    • ㆍ정확한 금액은 엔지니어의 실제 점검 이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점검이 진행된 이후 서비스를 취소하시는 경우 점검비가 발생하며, 결제 및 대여품을 선 회수 후 제품을 돌려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클리닝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수리 완료 후 보내드렸던 박스 역시 다이슨의 자산으로 분실이나 파손하신 경우 박스 비용 2만원이 발생됩니다. 수리된 제품을 보내드린 후에 별도로 박스를 회수할 예정이니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 내 엔지니어 진단 후 제품이 정상으로 확인되는 경우 점검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클리닝만 진행하여 출고됩니다.
  • 접수 이후 제품의 입고, 출고 과정에 대해서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서비스 진행 절차

  • A/S 접수
  • 대여품 or 포장박스 발송
    ※ 대여품 미 요청시 공박스 만 발송
  • 대여품 or 포장박스 수령
  • 수리 할 제품 박스에 포장 및 회수
  • 엔지니어 점검
  • 점검 결과 안내 및 결제
    ※ 고객센터에서 개별 연락
  • 수리 진행
  • 수리 완료된 제품 발송
  • 대여품 or 공박스 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