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배 서비스 신청 시 유의사항
택배 서비스로 접수 가능한 제품인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헤어케어 제품,유,무선 청소기,공기청정기,가습기,공기청정 가습기)
무료 택배 서비스는 롯데 택배를 통해 진행되며,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 무선청소기와 공기청정기의 경우 서비스 기간 동안 대여품을 제공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여품
헤어케어 재품
미제공
유ㆍ무선 청소기
무선 청소기 (제공 모델 랜덤)
공기 청정기
TP04 (가습기능 X)
공기 청정 가습기
TP04 (가습기능 X)
가습기
TP04 (가습기능 X)
제품을 포장하는 박스부터 택배 예약까지 다이슨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헤어케어제품(슈퍼소닉, 에어랩, 코랄헤어스트레이트너)는 박스가 별도로 제공 되지 않으며 직접 포장 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진행 시 클리닝 서비스와 UV살균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수리 취소 시에는 클리닝 서비스, UV살균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리접수는 2대 이상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각각 접수해 주셔야합니다.
사용 중 발생한 문제 혹은 사용자설명서를 따르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와 소모성 자제 등은 보증 범위에서 제외되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술료는 20,000~40,000원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부품을 교체할 경우, 부품비는 별도입니다.
ㆍ정확한 금액은 엔지니어의 실제 점검 이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점검이 진행된 이후 서비스를 취소하시는 경우 점검비가 발생하며, 결제 및 대여품을 선 회수 후 제품을 돌려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클리닝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리 완료 후 보내드렸던 박스 역시 다이슨의 자산으로 분실이나 파손하신 경우 박스 비용 2만원이 발생됩니다. 수리된 제품을 보내드린 후에 별도로 박스를 회수할 예정이니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셔야 합니다.
보증기간 내 엔지니어 진단 후 제품이 정상으로 확인되는 경우 점검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클리닝만 진행하여 출고됩니다.
접수 이후 제품의 입고, 출고 과정에 대해서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서비스 진행 절차
A/S 접수
대여품 or 포장박스 발송
※ 대여품 미 요청시 공박스 만 발송
대여품 or 포장박스 수령
수리 할 제품 박스에 포장 및 회수
엔지니어 점검
점검 결과 안내 및 결제
※ 고객센터에서 개별 연락
수리 진행
수리 완료된 제품 발송
대여품 or 공박스 회수
닫기